운영자인 저도 고민이 있어요.
달팁을 열심히 만들었어요.
죽어라 업데이트 하고 버그잡고 개선하고 있어요. 1인이 개발 및 운영까지 하는데 본업도 주 5일 출근해야 해요.
현재 신규회원 가입이 저조해요.
가입할만한 이유가 있는 컨텐츠가 필요할 것 같아요.
의견을 남겨 주세요!!
죽어라 업데이트 하고 버그잡고 개선하고 있어요. 1인이 개발 및 운영까지 하는데 본업도 주 5일 출근해야 해요.
현재 신규회원 가입이 저조해요.
가입할만한 이유가 있는 컨텐츠가 필요할 것 같아요.
의견을 남겨 주세요!!
총 4건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. | |||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