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영자인 저도 고민이 있어요.
달팁을 열심히 만들었어요.
죽어라 업데이트 하고 버그잡고 개선하고 있어요. 1인이 개발 및 운영까지 하는데 본업도 주 5일 출근해야 해요.
현재 신규회원 가입이 저조해요.
가입할만한 이유가 있는 컨텐츠가 필요할 것 같아요.
의견을 남겨 주세요!!
죽어라 업데이트 하고 버그잡고 개선하고 있어요. 1인이 개발 및 운영까지 하는데 본업도 주 5일 출근해야 해요.
현재 신규회원 가입이 저조해요.
가입할만한 이유가 있는 컨텐츠가 필요할 것 같아요.
의견을 남겨 주세요!!
총 4건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
N
운영자인 저도 고민이 있어요.
운영자
|
2026-06-24
|
조회 3
|
운영자
|
2026-06-24 | 3 | |
| 3 |
취업..긴 휴식 끝에 다시 시작하려니 막막하네요.
[2]
박서임
|
2026-06-17
|
조회 41
|
박서임
|
2026-06-17 | 41 |
| 2 |
층간소음 문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3]
또로륵주미
|
2026-06-15
|
조회 44
|
또로륵주미
|
2026-06-15 | 44 |
| 1 |
다른 집들도 혹시 이런가요?
[2]
돼꾸랑
|
2026-06-14
|
조회 41
|
돼꾸랑
|
2026-06-14 | 41 |
댓글